LUCY


지상파 3사와 SK텔레콤이 합작해 만든 웨이브는 한국 시청자들이라면 구미가 당길 수밖에 없다.

 

예능 '무한도전', 예능 '런닝맨' 등의 재방송과 드라마 '검은 태양', 드라마 '경찰수업' 등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비자들을 관심을 받고 있다.

 

더보기

IT/과학 LGU+ 티빙 전용 IPTV 요금제 출시··· '웨이브' 견제 가속 OTT) '웨이브' 견제에 나선다. 16일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 U+tv에서 티빙을 볼 수 있도록 'OTT TV' 라인업을 개편하고 전용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IT/과학 2023년 OTT 서비스 요금제-콘텐츠 전격비교...넷플릭스, 디즈니+, 쿠... 대기업들도 자신들의 OTT 플랫폼을 출했다. 디즈니 플러스(디즈니), HBO맥스(워너브라더스), 파라마운트 플러스(파라마운트 픽처스) 등 영화사들과 티빙, 웨이브 등 방송사들도 자사... 경제 [클릭 e종목]"인크로스, 웨이브 광고요금제 도입 수혜주" 서비스(OTT) 웨이브의 광고요금제 수혜주로 꼽으며 매수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2만4000원을 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채윤석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지상파와 종편, 홈쇼핑, 드라마 및... IT/과학 "넷플릭스가 하면 우리도"…웨이브 티빙도 광고요금제 추진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사업자인 넷플릭스가 월 5500원의 광고요금제를 다음달 4일부터 한국에 도입한다고 밝힌 가운데 웨이브, 티빙 등 국내 OTT 업체들도 비슷한 상품을 ... “앱스토어 결제하면 손해… ” 아이폰에서 사면 돈 더 내야 하는 '요금제' 5개

 

이런 웨이브는 3개의 요금제를 서비스하고 있다.

 

웨이브 요금제 및 동시시청 인원

 

'프리미엄'은 월 1만 3900원, 연 13만 9000원에 최고화질과 동시시청 4명을 지원한다.

 

 

 

 

 

 

 

'스탠더드'는 월 1만 900원, 연 10만 9000원에 FHD화질과 동시시청 2명을, '베이식'은 월 7900원, 연 7만 9000원에 HD화질과 동시시청 1명을 지원한다.

 

티빙이 tvN-JTBC 등 종편을 주력으로 웨이브가 지상파 3사를 주력으로 하며 한국 시청자들의 선택을 양분하는 것으로 보인다.

 

더보기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등 월별로 정기 결제를 하는 것을 '구독 서비스'라고 한다. 이런 '구독 서비스'는 같은 플랫폼이라도 PC 결제와 모바일 결제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된다... IT/과학 넷플릭스 11월 광고 요금제 도입 예정...국내 OTT 티빙 · 웨이브도 고민? 일부 광고업계 인사들이 지난주 넷플릭스·기술지원 협력사인 MS 경영진과 만나 협의를 진행했으며, 이 자리에서 넷플릭스가 11월 1일 광고를 포함하는 저가 요금제를 출시할 의사를 ... IT/과학 "LGU+ 요금제 쓰면 티빙 무료"…'SKT-웨이브' 동맹 견제하는 티빙 티빙, LGU+ 고가 요금제에 티빙 이용권 제공 'KT 시즌' 합병 이어 통신사와 협력 강화 'SKT-웨이브' 동맹 견제구 해석 티빙이 통신사인 KT, LG유플러스와 협력을 강화하며 토종 OTT업... 5G 중간요금제, 가계통신비 인하 될까 5G 중간요금제가 세분화될 전망이다. 유보신고사업자인 SKT를 시작으로 KT와 LG유플러스도 새로운 5G 중간요금제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통신사들에 대한 가계통신비 인하 압박이... WAVVE(웨이브) Tㅍㄹㅁㅅ 도대체 뭐지...오퀴즈 정답은 참 쉽지요 “○○○... 가 오퀴즈에 문제로 출제됐다. 오퀴즈는 28일 "Wavve앤데이터는 5GX플래티넘/○○○○○ 요금제는 완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영어대문자+한글)?"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정답은 T플랜... 경제 [더벨] [토종 OTT 혹한기 극복 해법은]콘텐츠웨이브, 투자 효율성 염... 콘텐츠웨이브의 영업손실 규모는 1년 새 2배가 넘게 불어났다. 코로나19 엔데믹 영향으로 투자 대비 가입자 매출 증가세가 주춤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핵심 경쟁력인 오리지널 콘텐 경제 넷플릭스 등 요금제 괜찮나?…공정위, OTT 실태 들여다본다 공정위가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장에 대한 요금제 등 시장현황 파악에 나선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글로벌 기업과 티빙, 웨이브, 왓챠 등 국내 사업자가 경쟁하고... IT/과학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도입…티빙·웨이브도 "고민중"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도입 행보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구독자 감소 및 국가별 차별화된 전략에 대응하기 위해 이르면 11월부터 광고 요금제를 도입한다. 넷플릭스 요금... IT/과학 [CEO맞수]토종 OTT 1위 싸움…티빙 양지을 VS 웨이브 이태현 티빙과 웨이브는 넷플릭스가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 싸움을 벌이고 있다. 동시에 레드오션으로 변한 OTT 시장에서 생...

 

티빙과 웨이브 중에서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평소 취향을 생각해 보고 결정하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