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은 13일 ‘개 식용 금지 특별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민주당 김민석 정책위의장은 이날 당 회의에서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개 식용 문제에 획을 그을 때가 됐다”며 “개 불법 사육, 도축, 식용을 금지하는 특별법을 발의하고 통과시키겠다”고 말했다. 김 정책위의장은 “아이와 찍은 사진보다 반려동물과 찍은 사진을 SNS에 더 많이 올리는 시대에 더 이상 개 식용 논란은 끝내야 한다”고 했다.
민주 "개 식용 방지법 추진...손흥민 차별 예방법" (naver.com) " " 그런데 손흥민 차별 예방법? 이건 백인놈들의 도발인데, 이것 때문에 우리가 법을 고쳐? ㅋㅋㅋㅋ 또 민주당 선동과 개그 ~ 그런데 소·돼지·염소·양... 리그5호골 손흥민 인종차별 토트넘 온라인 인종차별 확인 강경대응 밝혔네요 리그5호골 손흥민 인종차별 토트넘 온라인 인종차별 확인 강경대응 밝혔네요 손흥민 인종차별 확인 토트넘 온라인 인종차별 확인 강경대응 밝혔네요 토트넘은 구단 SNS을 통해 "웨스트햄전에서 활약한 손흥민에 대한... 손흥민 나이 인종 차별 피해 토트넘 당국 강력 조치 촉구 손흥민 인종차별에 구단이 나섰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6경기 만에 득점을 터뜨린 손흥민 선수가 온라인에서 인종차별을 당해 이에 결국 토트넘 구단이 대응에 나섰다. 토트넘은 웨스트햄과의 홈경기를 마친 뒤... 12 토트넘 손흥민 인종차별에 악플세례, '개나 먹어라. 작은 눈으로 다시 다이빙 해봐' 조사 착수 음벰바 인터뷰서 사과는 커녕 손흥민 언급도 안 해 분노한 축구팬들 SNS서 부끄러운 인종차별 눈살 손흥민 개고기나 먹어라 인종차별 AC밀란도 레드카드 규탄 그 노래는 누군가를 응원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아늑하게 시키기 때문이다」라며 「개고기 송」을 멈춰달라고 호소했다. 출처:야후재팬 #AC밀란 #손흥민 #인종차별 #규탄 손흥민 차별 천대 #손흥민연봉 #페리시치방해 #콘테욕심 #이적방해 #계약조건 손흥민 페리시치 문제는 손흥민을 만만히 보는 구단과 콘테 감독의 학대행위다. 선의로 2025년까지 계약 연장을 저가에 승인한 송흥민을 물로 본거다. 결국... 손흥민 '獨 인종차별 복수' 작심발언에 전세계 시끌…"쇼크다" 흑인인 보아텡이 '독일의 인종차별'이라는 손흥민의 발언에 지지를 표한 것이다. 프랑스의 '프랑스24'는 AFP통신을 인용해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10대 때 독일에서 인종차별을 겪었다"고 소식을 전했다. 영국의...
민주당은 개 식용 관련 상인의 안정적 전업을 지원하는 내용도 특별법에 담겠다고 했다. 민주당은 개 식용 금지 특별법이 ‘손흥민 차별 예방법’이라고 했다.
김 정책위의장은 “손흥민 선수에 대한 차별과 야유 소재가 되었던 빌미도 근절해야 한다”고 했다. 손흥민은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면서 여러 차례 인종 차별 피해를 입었는데, 그중엔 “개고기나 먹어라”는 식의 조롱도 있었다.
앞서 프리미어리그에서 뛴 박지성도 비슷한 인종 차별을 당했는데 응원가에 ‘너희 나라에서는 개를 먹지’라는 표현이 등장하기도 했었다.
솔샤르, 손흥민 그리고 인종차별에 대해 아무튼 MBC랑 KBS 보도도 그렇고 인터넷에도 아래와 같은 기사와 내용이 보도되더군요 " " 마치 맨유를 손흥민이 인종차별을 받게끔 만든 원흉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팩트를 따져보자면 솔샤르가 손흥민 선수에 대해 했던... 손흥민 리그5호골,토트넘 웨스트햄에 승리,손흥민 인종차별 조사,EPL 레전드 로비 킨 손흥민 평가 토트넘웨스트햄경기결과 #손흥민인종차별 #힐코필터 #힐코부속 #힐코부품 #힐리아드발전기 #힐리아드부속 #힐리아드부품 #힐코한국총판 #힐코한국대리점 #힐리아드한국총판 #힐리아드한국대리점 #힐코코리아 손흥민을 향한 인종 차별을 비난한 토트넘 (EPL 뉴스) 영국 언론들은 손흥민에 대한 일부 팬들의 인종차별 발언에 대해 중요하게 보도를 이어가고 있으며 몰상식한 팬들에 대해 구단의 엄중한 조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축구 소식 여러 정보들을 취합해서 리뷰를 작성하다... ‘손흥민 인종차별’ 첼시 팬, 홈 경기 무기한 출입 금지+벌금 173만 원 영국 매체 ‘BBC’는 4일(한국시간) “손흥민에게 인종차별적인 몸짓을 취한 한 첼시 팬이 경기장 출입 금지 처분을 받았다. 영국 검찰청(CPS)은 런던 남부 크로이던 출신의 토마스 버셀이 공공질서 위반으로... 4분만에 골을넣은 손흥민과 전지현이 역사적인조우를 하게되었다 또 한번 터진 그에 대한 인종차별문제 토트넘 구단은 20일(한국시각) 트위터에 “오늘 경기 중 온라인에서 그에 대한 인종차별적 학대가 있었다. 우리는 쏘니(손흥민)를 지지하고, 소셜미디어 회사들과 당국의 대응을 다시 한 번 촉구한다”고 했습니다.... 손흥민, 세번째 인종차별 피해 '첼시 팬 강력한 징계 예고' 손흥민이 인종차별을 겪었습니다. 이에 대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첼시가 토트넘전에서 손흥민을 향해 ‘눈을 찢는’ 인종차별 행위를 한 팬에게 강력한 징계를 예고했습니다. 19일(한국시간) 첼시는 성명을 통해... 인종차별 당한 손흥민, 국제축구가 움직인다! (교체 4분만에 골) CNN 등에 따르면 축구 관련 단체들은 지난 20일 웨스트햄전에서 골을 넣은 뒤 온라인상에서 손흥민의 인종차별 행위에 대해 "최강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요구했다. 손흥민은 교체 투입된 지 4분 만에 추가골을 터뜨려 팀의... 토트넘 손흥민 교체 출전 리그 5호골, 인종차별 논란 현지 반응 (+인터뷰) 우리는 손흥민과 함께 할 것이다" 라며 강경한 입장을 나타냈습니다.물론 손흥민이 인종차별을 당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최근 들어선 거의 발생하지 않던 일이긴 했습니다.이런 상황에서 오랜만에 골을 넣은...
김 정책위의장은 이날 “국격을 높이기 위한 사회적 합의를 만들어나가면 정부, 여당, 특히 대통령실도 적극 협조할 것이라 믿는다”고 했다.
민주당 관계자는 “대통령실을 언급한 건, 김건희 여사가 ‘개 식용 금지’ 의지를 수차례 밝힌 데 대한 것”이라고 했다.
김 여사는 과거 언론 인터뷰에서 개 식용 금지를 언급했고, 최근 동물보호단체 관계자들을 만나서도 “개 식용을 정부 임기 내에 종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 여사는 개 6마리와 고양이 5마리 등 11마리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다.